풍수인테리어 소품 패철 풍수인테리어 풍수소품 기모아 쇼핑몰 031-898-1813


TOP

END



수맥뉴스

뒤로가기
제목

김현철 "수맥 때문에 2년간 수난"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08-03-09 13:50:35

조회 58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김현철
"수맥 때문에 2년간 수난"

 

'TV특종…'서 전문가 진단…침대 옮기자 모든 일 술술

 

“수맥이 2년 동안이나 날 괴롭혔다.”

개그맨 김현철이 수맥 때문에 2년 동안 육체적 고통을 받았다는 색다른 주장을 했다. 그는 요즘 오른 어깨 통증으로 고통을 겪고 있지만 병원에선 별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다.

 

이에 그는 보름 전쯤 자신이 출연하는 MBC TV 에 소개된 수맥 전문가를 집으로 불러 수맥 진단을 받았다.

 

그 수맥 전문가는 수맥 진단기로 집안을 샅샅이 탐지하더니 김현철의 침대가 놓여진 자리에서 큰 수맥을 발견했다. 그리곤 “이렇게 큰 수맥은 처음이다. 중풍이 들거나 혈압이 터질 자리”고 놀랐다.

이에 충격을 받은 김현철은 침대를 방문 쪽으로 옮기고 창을 뜯어내 그곳으로 출입을 하고 있다.

 

그는 이후 확실한 효과를 얻고 있다. 우선 수면 장애 없이 잠이 잘 자고, 각 방송에서 말문이 ‘팡팡’ 터졌다. 또 SBS TV <접속 무비월드> ‘김현철의 영화 꼬집기’ 출연 섭외도 들어오는 등 일도 술술이다. 그는 평소 개그맨으론 드물게 말을 더듬거나 느리게 하는 스타일이었다.

 

김현철은 “2년 동안이나 수맥 때문에 고생을 했다고 생각하니 아찔하다. 우선 침대 위치를 바꾸고 나니 몸도 마음도 많이 편해졌다. 이젠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다짐했다.

김현철은 서울 청담동의 한 아파트 6층에 거주하고 있다.

이영준 기자 redeye@dailysport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풍수인테리어 소품